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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old

아놀드

마야에 탑재되는 플러그인으로 멘탈레이를 대체하는 렌더러입니다. 다양한 3D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재질과 빛을 이용한 작업을 하며 3D를 실제 사진과 같게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입니다.

  • 01
    취업을 위한 1:1 맞춤형 멘토링
    교육과정 설계
  • 02
    사전 등록시 역대급 할인혜택
    최대 30%할인
  • 03
    복습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시스템 구축
  • 04
    취준생 필수 이력서 & 자소서 첨삭
    취업상담 및 취업처 연계

교육과정 상세정보

  • 4주(1개월)
  • 입문 ~ 고급
  • 15명 내외 인터뷰 및 레벨 테스트 후 입학
  • 051-714-4047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가 가능
평일반 (월~금)
1교시 09:00~11:00 2교시 11:00~13:00 3교시 14:00~16:00 4교시 16:00~18:00 5교시 18:00~20:00 6교시 20:00~22:00
주말반 (토~일)
1교시 09:00~12:00 2교시 12:00~15:00 3교시 15:00~18:00

SBS아카데미는 결과로 증명합니다.
학력, 경력, 경험이 없어도 취업에 성공합니다.

  • 고졸, 공장 아르바이트에서 숏폼 컨텐츠 애니메이션 제작자로 취업
  • 37세 ‘신입’ 애니메이션 프랍 제작자로 취업
  • 편의점 아르바이트 취준생에서 3D 모델러로 취업
  • 군 전역후, 3개월만에 3D 영상 및 영상 편집자로 취업
Kreiz
진승현 취업생
멘토님과 강사님께는 실질적으로 지금 당장 내가 필요한 과정과 취업을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의 퀄리티 등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폴리곤플러스
이송화 취업생
제작과정마다 생각을 많이 했었고, 수정이 많아서 힘들었지만 선생님의 피드백을 잘 수용해서 끝까지 마무리 잘 했던것 같습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최수옥 취업생
선생님은 늘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하셨고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취업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제이샤
이준승 취업생
멘토 선생님들이 항상 응원해 주시고 따뜻하게 위로해 주시다 보니 포기하려다가도 다시 하고 하다 보니 끝까지 오게 된 거 같습니다.
비터스윗앤컴퍼니
박소희 취업생
실제로 선생님께서 여러 파트를 나눠 합성 전반을 가르쳐 주셨고 지금까지도 그 가르침을 잊지 않고 실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하이
이하늘 취업생
처음 공부를 시작했을 때 매우 막막 했지만 학원 선생님과 같이 공부하는 학생들이 실질적으로나 심적으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로프트어스
박다은 취업생
혼자 공부하기 어렵고 정보가 없는 분야인 만큼 학원의 도움은 거의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주얼레이
정미담 취업생
강사님께서 포기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관심을 가져 주신 부분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비브스튜디오스
박지예 취업생
디테일적인 부분이나 작업을 하면서 막히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선생님의 조언이 없었다면 좋은 결과물을 내지 못했을 것입니다.
㈜피어식스
이예지 취업생
멘토 선생님께서 융통성 있게 시간표를 짜주셔서 여러 가지 툴을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분들이 배우시면 좋아요!
· 섬세하고 세밀하신 작업을 좋아하시는 분
· 리얼리티 표현이 즐거우신 있으신분
· 색칠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
· 다양한 무늬와 색을 만들어 보시고 싶으신 분
·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
Anold

아놀드

Autodesk 에서 Solid Angle을 인수하며 마야(Maya)에 기본적으로 탑재되는 플러그인(Plug-in)으로 멘탈레이(Mental Ray)를 대체하는 렌더러입니다.
다양한 3D프로그램의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재질(Shading)과 빛(Lighting)을 이용한 작업을 하며 3D를 실제 사진과 같게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Plug-in)입니다.

쉐이딩(Shading)팀, 라이팅(Lighting)팀으로 취업이 가능하며 해당 팀에선 리얼리티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쉐이딩(Shading)
재질의 표면, 반사, 굴절 등 맵핑 혹은 수치를 조절하여 해당 조건에 맞는 다양한 재질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라이팅(Lighting)
빛 조절을 통해 시각적 집중, 분산 등을 만들고, 빛의 색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렌더링(Rendering)
쉐이딩과 라이팅 작업 후, 씬 파일로부터 모델을 모아놓은 장면을 영상으로 만드는 과정입니다. 다양한 구도 및 카메라 워크를 통해 영상에 합성이 될 수 있도록 세팅하고, 적절한 렌더 타임을 가질 수 있게 세팅합니다.